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달달한 간식 초코과자 추천 꼬북칩 초코츄러스

품절 대란 이후로 지금까지도 꾸준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초콜릿 과자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인데요. 작년 9월에 처음 출시되어 인스타, 페이스북 등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점점 인기를 얻게 되었고현재는 누적 판매량이 1100만 개에 달한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 숫자죠?지난 3월에는 중국, 미국 등으로 글로벌 판매를 시작한다는 기사도 올라왔다고 합니다.저도 달달한 간식이 생각날 때 종종 사 먹으러 편의점에 들리곤 합니다. 작년만 해도 품귀현상으로 인해서 편의점 3군데를 돌아도 사기가 어려웠는데요즘에는 주변 슈퍼나 편의점 대형마트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어서 행복하네요저는 원래 여러 가지 꼬북칩 종류 중에서도 콘스프맛이 1순위였는데초코츄러스맛이 출시된 이후로는 마음속 1등이 바뀌었습니다.꼬북칩은 인절미맛 히말라야 소금 맛 새우맛 등등 새로운 맛을 자주 출시하였는데그중에서도 초코츄러스가 초코를 좋아하는 제 입맛엔 제일인 거 같습니다.초코 코팅과 네 겹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보다 바삭하고 과자의겉면에 뿌려진 달달한 슈가 토핑이 자꾸만 손을 가게 만드는 마법의 과자입니다.우유에 말아먹어도 맛있다고 하니 참고해도 좋겠습니다.콘스프가 약간 짭짤한 맛이었다면 초코츄러스는 달달하면서 바삭한 맛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저는 초코 간식 중에서 브라우니, 롤케이크와 같은 밀가루 종류를 좋아하는 편이었는데작년부터는 초코가 먹고 싶을 때는 꼬북칩을 자주 사 먹게 되는 거 같습니다. 특히 기분이 울적할 때나 직장에서 업무 중 당 충전이 필요하다고 느껴질 때꼬북칩 한 개를 먹어주면 달달한 초코맛이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면서 미소가 나오게 만들어 주죠.하지만 단맛은 중독성이 강하고 혀를 마비시켜 한번 입속에 들어가면 자제하기가 어렵고다른 종류의 음식도 먹고 싶어 지도록 만들기 때문에다이어트할 때는 당을 최대한 멀리하라고 주의를 주기도 합니다. 다이어터분들이라면 대체할 수 있는 간식을 찾아보는 게 좋겠네요.

꼬북칩 초코츄러스는 65g, 80g, 136g, 180g 4가지 종류의 중량으로판매되고 있는데 제가 구매한 상품은 80g입니다. 표에는 30g랑 함량 기준으로 영양정보가 나와있고 총 내용량은 80g이니 약 440kcal 정도 예상됩니다. 혹 다이어터 분들이라면 잘 계산하셔서 드셔야 할 듯싶네요. 최근 브레이브걸스가 롤린으로 역주행 바람을 불러일으키면서수많은 팬들의 요청으로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에 나오는 캐릭터꼬부기를 닮은 멤버 유정이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들었는데 앞으로도 많이 사랑받는 과자가 될 거 같습니다.그리고 5월 10일에 포장지에 유정의 얼굴이 담긴 한정판 패키지도 판매를 시작했다고 하니브레이브걸스 유정님의 팬이라면 구매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회·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근로장려금 지급일을 알아봅시다.  (0) 2021.05.27
로제 떡볶이 칼로리  (0) 2021.05.25
갤럭시 워치 액티브2 후기  (0) 2021.05.24
isfj 특징  (0) 2021.05.19
모범택시 등장인물 안고은 언니 안정은  (0) 2021.05.17